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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ction15 기본 API 클래스
1. 다음 코드에서 Object 클래스의 toString() 메서드를 재정의하여 User가 실행 결과와 같이 출력되도록 알맞은 코드를 작성해 보세요.
class User {
private String name;
private int age;
public User(String name, int age) {
this.name = name;
this.age = age;
}
// 코드를 작성해 보세요
}
public class UserExample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User user = new User("김철수", 22);
System.out.println(user);
}
}
2. 다음 코드에서 컴파일 에러가 발생하는 곳을 찾아 수정해 보세요.
public class StringCompareExample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String sentence1 = "사과";
String sentence2 = new String("사과");
String sentence3 = "망고";
System.out.println(sentence1 == sentence2);
System.out.println(sentence2 == sentence3);
}
}
3. 다음 빈 칸에 문자열 '100'을 정수로 변환하는 코드를 삽입하여 더하기 기능을 완성해 보세요.
public class ValueConvertExample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String str = "100";
int data1 = 200;
int result = 0;
result = 100 + ???;
System.out.println("숫자 합 : " + result);
}
}
4. 1부터 30 사이의 숫자를 생성하여 숫자 맞추기 게임을 랜덤 함수를 사용해 만들어보세요. (단 숫자를 맞출 수 있는 기회는 10번입니다.)
import java.util.Scanner;
public class UpDownGame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Scanner scan = new Scanner(System.in);
int count = 0;
int matchValue = 0;
int value = 0;
matchValue = (int)(Math.random() * 30) + 1;
while(count < 10) {
System.out.println("맞출 숫자 입력 : ");
value = scan.nextInt();
// 코드를 작성해 보세요
}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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